포기했던 "만성비염", 집에서 편하게 해결?


경기도 수원에 사는 김종훈씨(36세)는 어려서부터 비염으로 인해 좋다는 음식도 먹어보고 병원도 다녀봤지만 호전이 될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최근에 사용한 "웰라이노" 비염치료기를 통해서 새로운 세상을 맛봤다고 한다.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를 자유자재로 활용할 수 있는 VCSEL을 상용화하여 다양한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여러개의 특허를 등록한 국내 굴지의 벤처기업인 ㈜옵토웰에서 개발한 비염치료기 웰라이노가 비염환자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웰라이노에 탑재된 VCSEL 레이저는 측면발광레이저(LD)와 비교하여 고밀도 집적, 전력소비가 적은 친환경소재이며 기능적인면에서 유사제품에 비하여 레이저의 파워 효율이 5배이상 크고, 가벼우며, 다파장레이저를 채택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치료용 레이저로 적합하다.


또한 기존 제품들보다 효과를 한층 더 높인 기술로서 복합 다파장 레이저가 콧 속 비강 내 깊숙히 침투하기 때문에 빠르고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비염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해결하여 비염 탈출!! 유일한 복합 다파장 레이저 "웰라이노"


비염은 일반적으로 비강 내에 염증이 생기는 질환으로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치료를 해야 한다. 그러나 치료가 힘든 제품들이 많아서 많은 이용자들의 불편을 사기도 했다. 하지만 유일하게 복합 다파장 레이저 방식을 사용한 웰라이노는 레이저가 깊숙이 침투해 비강 내 염증 및 콧속 염증까지 치료한다. 결국 비염의 근본적인 원인 해결로 치료가 가능한 것이다.





  유전 비염 50% 이상! 당장 치료해야..


비염은 유전성이 높아 부모 중 한쪽이 비염일 때 자녀에게 나타날 확률은 40%, 양쪽 모두일 때는 70%에 이른다. 좋은 것만 물려줘도 모자를 판에 애꿎은 비염까지 물려주고 싶은 부모가 세상 천지 어디 있을까? 사랑하는 내 아이, 내 아이의 아이에게 비염의 고통을 물려주지 않으려면 지금 당장 치료를 시작해야 할 것이다.


이름
나이
연락처
문의사항








 특허받은 레이저와 짧은 사용 시간


레이저 전문 기업 ㈜옵토웰에서 개발한 '웰라이노'는 비염치료용 다파장 레이저 조사기로 특허(제 10-0977985호)와 식약처 의료기기 제조 허가(제 2636호)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성인, 어린이 모두 함께 사용 가능하며 성인은 하루 1~2회 40분, 어린이는 20분씩 사용 후 증상이 호전되면 횟수와 시간을 조절하여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이에 웰라이노는 제품 성능과 효과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국내에서 비염으로 고통받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최근 4주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비염환자들은 빠른 신청으로 새로운 세상을 맛보길 권한다.



이름
나이
연락처
문의사항